[이민정기자] LG생활건강이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국내 최초로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는 네덜란드 청정지역 목장의 산양 유성분을 담았으며 유성분 모두 네덜란드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
LG생활건강은 산양유가 우유와는 다른 단백질 조성을 가져 위산에 응고돼 소화를 방해하는 αS1-카제인이 거의 없고 소화가 쉽고 흡수가 잘 되는 β-카제인의 함량이 많아 연약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베비언스 산양 액상 분유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베비언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산양액상분유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유 교환 신청을 통해 기존에 아기에게 먹이고 있던 산양분유 캔을 보내면 베비언스 산양액상분유로 교체해준다. 또한 기존에 아기에게 산양분유를 먹이지 않아도 본인 SNS 계정에 이벤트 이미지를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산양액상분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베비언스 관계자는 "산양 분유는 기존 우유 분유를 먹고 자꾸 토하거나 설사하는 등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아기에게도 좋다"며 "국내 최초로 산양유를 액상분유 타입으로 출시해서 프리미엄 분유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