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SK이노베이션이 세계적인 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에너지∙화학 회사로서의 위상과 비전을 드로잉(Drawing) 쇼로 풀어낸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을 주제로 김 작가는 2박3일 동안 SK이노베이션이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다양한 사업영역과 수출 성과 등을 표현한 역동적인 그림을 빼곡히 채웠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에너지∙화학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회사의 '큰 그림', 곧 성장 비전과 의지를 드로잉을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SK이노베이션은 최고급 석유∙화학∙윤활유 제품과 11개국 14개 광구∙4개 LNG프로젝트에서의 원유 탐사∙생산, 전기차 배터리 사업 등을 통해 매출의 70% 이상을 수출로 벌어들이고 있다. 또한, 세계 최고의 기업들과 석유화학∙윤활유∙배터리 합작회사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파트너링' 전략에 속도를 낸 결과 곳곳에 글로벌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있다.
김정기 작가는 "광고 촬영 준비를 위해 2주간 SK이노베이션에 대해 공부를 하면서 '이렇게 존재감이 큰 기업이었구나'하며 놀랐다"며 "우리나라 에너지∙화학 대표 기업을 알리는 이번 프로젝트가 매우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