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혜기자] 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은 어린이와 학부모 대상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오는 8월 20일과 27일에 각각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2년부터 방학기간 동안 실시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놀이와 체험을 통해 경제인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한 행사로 매회 1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고치고 싶은 소비습관과 지키고 싶은 소비습관을 위한 '꼼꼼 소비습관 길들이기' ▲주·월단위로 용돈 계획을 세워보는 '알뜰살뜰 용돈프로젝트' ▲저축·투자 등을 활용한 체험활동인 '떠나자! 금융탐험대' ▲미션활동인 '금융의 열쇠를 찾아라!' ▲금융보드게임 활동인 '금융회사로 GO!GO!'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금융투자교육원 '파이낸셜 빌리지'에서 터치스크린과 태블릿PC 등 첨단 멀티미디어 기기를 활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경제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키움증권은 설명했다.
참가 학부모들을 위해서는 강창희 연금교육포럼 대표가 '행복한 은퇴설계', 구근회 오름연구소 대표가 '부모혁명'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다음달 5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