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모든 이용자(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참여하면 '오버워치 매너서약 이벤트 - 이제부턴 매너모드(이하 이제부턴 매너모드)'를 오는 8월19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제부턴 매너모드' 이벤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가 건전하고 즐거운 게임 환경을 만드는 데 직접 동참하고 블리자드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인 'Play Nice, Play Fair(멋지게, 공정하게 게임하기)'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8월19일까지 오버워치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간단한 O/X 퀴즈로 진행되는 매너 성향 확인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성향에 맞는 '매너 모드'를 제안받아 이를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매너 성향 공유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휴대폰 배경 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오버워치' 캐릭터 배경 화면 중 하나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경 화면은 게임을 할 때 기억해야 할 매너 모드를 표현하는 20종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천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오버워치' 리퍼·위도우메이커 스페셜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신청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개별 연락되며 '오버워치'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서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 발매된 '오버워치'는 PC와 PS4,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PC 한정)를 포함해 ▲영어 ▲남미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독일어 ▲유럽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PC와 PS4) ▲중국어 간체 및 번체(PC 한정)의 다양한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