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PC 방 토너먼트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가 오는 30일부터 진행된다고 26일 발표했다.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는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오버워치'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블리자드가 기획한 것이다,
오는 10월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는 배틀넷 계정을 보유한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하려면 29일까지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를 진행하는 PC방에 직접 참가 신청 및 예선 진행 방법 등을 문의해 접수해야 한다.
우승팀에게는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 기념 주화 세트, 참가팀 중 상위 8개팀 전원에게는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를 1인당 2개씩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카드 지갑과 티셔츠를 준다.
대회에 참가하지 않아도 대회 당일 PC방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오버워치 팔찌와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하고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블리자드는 이번 대회와 상관없이 자체적으로 '오버워치' 대회를 진행하고자 하는 PC방을 위해 별도의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