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은기자] 이스트소프트가 오는 26일까지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공개 채용은 학력, 나이 등에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으로, 보안 사업 분야 4개 직군(기술, 기획, 개발, 일반)에서 7개 직무의 인재를 모집한다.
직군별 상세 모집 분야는 ▲모바일 소프트웨어(SW) 테스트 엔지니어 ▲보안 제품·서비스 기획 ▲보안 SW 개발 ▲백엔드((back-end)·보안 서비스 서버 개발 ▲보안 인텔리전스 ▲보안 인증 분야 등이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을 통해 3개 직군(개발, 기획, 사무)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선발한다.
상세 모집 분야는 ▲검색·포털 서비스 개발 ▲모바일 개발 ▲모바일 기획 ▲포털 서비스 기획 ▲마케팅·제휴 등이다.
기획 및 마케팅·제휴 직군은 분야별 최소 2년 이상의 업무 경험을 가진 경력직을 모집하며, 모든 채용은 본사와 동일한 열린 채용 형태로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학력, 학점, 어학 점수 같은 스펙 대신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지고 인재를 선발할 것"이라며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하반기 채용은 양사를 합쳐 총 20~30명 내외 규모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면서 "지원자의 잠재력에 따라 추가 선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의 올해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오는 26일까지며, 온라인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무별 상세 요강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