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셉(SEP)'이 '에센셜 립소프틱'을 출시하며 오는 24일 낮 1시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에센셜 립소프틱은 셉이 올 가을을 맞아 준비한 립스틱 제품이다. 셉의 에센셜 립소프틱은 선명한 발색은 물론 보습력을 강화했다.
셉 에센셜 립소프틱에는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동백 오일, 호호바 오일, 각종 씨드 오일 등 8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됐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과 VITA5 성분, 쉐어버터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비타민 C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이 된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임상실험을 거쳐 12시간 보습력 등의 기능을 인증 받아 찬바람에 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다방면으로 관리하기에 좋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립소프틱 6종과 더불어 립글로스 2종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선보인다. '셉 스페셜키트(5만9천900원)'는 올 가을의 뜨는 컬러로 대표되는 버건디, 더스티 핑크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코랄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립소프틱과 함께 구성된 립글로스는 허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약 96%의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립밤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첫 론칭 생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입고객 모두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셉은 CJ오쇼핑의 화장품 자체브랜드(PB)로 지난 2008년 8월 론칭 이후 총 1천억 원 이상의 국내 누적 주문 금액을 돌파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