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은기자] 한국CA테크놀로지스는 오픈소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테스트 기업 블레이즈미터(BlazeMeter)를 인수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블레이즈미터 인수로 CA테크놀로지스는 데브옵스(DevOps)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개발 부서인 데브(dev, development)와 운영 부서인 옵스(operations) 가 업무 효율성을 높이도록 포트폴리오를 넓히는 것.
블레이즈미터는 CA테크놀로지스의 CD(Continuous Delivery) 솔루션과 통합돼 테스트 효율성을 높이고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운영을 가속화한다.
테스트 속도는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체시키는 주요 요인이다. 개발자와 성능 엔지니어는 블레이즈미터 솔루션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를 수행하고, 이로써 테스트 커버리지 및 성능을 개선할 수 있다.
야만 사에드 CA 테크놀로지스 대표는 "블레이즈미터 인수로 테스트 분야에서 리더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며 "기업이 손쉽게 성능 테스트를 하고 데브옵스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알론 거몬스키 블레이즈미터 대표는 "개발자와 성능 엔지니어는 오픈소스 툴, 개발자 에코시스템과 잘 통합할 수 있는 툴을 이용함으로써 최상의 테스트 커버리지를 달성하고자 한다"며 "블레이즈미터는 CA테크놀로지스와 협력해 기술 개발을 지속하고 고객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수는 올해 말 완료될 예정이며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