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기자] LG전자가 23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속초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행사 'H.O.G. 코리아 챕터(Harley Owners Group Korea Chapter)'를 후원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라이더 동호회가 함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라이드&펀(Ride & Fun)'을 주제로 공동 주최했다. 이 행사에는 1천여명의 라이더와 가족들이 참가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의 후원업체로서 신개념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라이더들은 트롬 스타일러의 모피·가죽 코스가 가죽의류의 옷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습기와 먼지를 제거해주는 기능에 관심을 보였다.
트롬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모두 적용한 LG전자의 융복합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 6월 대용량 모델인 듀얼 스타일러(모델명: S6RDB)도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양문형 냉장고와 비슷한 형태의 듀얼 스타일러는 양쪽에 각각 4벌(상의 3벌, 하의 1벌)씩 총 8벌의 옷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세탁하지 않고도 구김, 냄새 제거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스타일러가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