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유니티 챌린지 2017'을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IT·게임업계 취직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니티 챌린지 2017'는 유니티 활용 능력이 중급 이상인 전국의 대학교·대학원 졸업자(2016년 8월 졸업) 혹은 졸업 예정자(2017년 2월, 8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2017년 1월부터 약 2개월간 유니티코리아 기술 지원팀의 멘토링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유니티코리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게 되며, 최우수 인턴으로 선정될 경우 유니티 본사 오피스 견학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유니티 챌린지 2017'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본인 이력서와 프로젝트 연구 계획서를 오는 11월 14일까지 담당자 이메일(unitychallenge@unity3d.com)로 보내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후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11월 30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IT 및 게임업계 취직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역량강화와 직업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미래의 IT 리더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