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훈기자] 숙박O2O 서비스 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2016 대한민국 숙박대상' 투표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2016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위드이노베이션 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를 통해 소비자 만족, 시설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 우수 숙박서비스를 제공한 중소형호텔을 선정하는 행사다. 지난해 이어 올해가 두번째다.
우수 숙박업소에 투표하려면 여기어때 숙박제휴점 상세페이지에서 '찜(하트 모양)' 버튼을 누르면 된다. 심사기간 동안 횟수에 상관 없이 복수의 숙박시설에 투표가 가능하며 기한은 내달 4일까지다.
심사는 다양한 데이터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해 이뤄지며 선정 숙박업소는 12월 중 발표한다.
여기어때가 올해 초부터 전개하는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 프로젝트' 참여도와 여기어때 '리얼리뷰'에 등록된 제휴점 평가, 혜택존을 통한 고객 인증 등 데이터, 그리고 업계 전문가 의견을 토대로 전국 숙박 제휴점 중 우수 중소형호텔을 선정한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커뮤니케이션팀 이사는 "찜 기능을 심사항목에 반영해 숙박업계 전문가뿐 아니라 사용자의 의견이 비중 있게 적용되도록 설계했다"며 "숙박대상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선정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