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부터 준비용품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크리스마스 선물의 경우 완구·도서, 게임·디지털·가전, 패션잡화,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반려·애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연령별 완구 선물과 성별 패션잡화 선물 등 받는 이를 고려한 테마별 선물 구성을 통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쿠팡은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이곳에서는 레고, 디즈니, 삼천리, 슬루반, 세비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믿을 수 있는 추천 선물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트리 장식, 홈데코·조명, 테이블데코, 주방용품, 파티용품, 파티 음식, 게임·놀거리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준비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또 이번 크리스마스 기간에도 1만9천800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무료로 배송한다.
쿠팡 이병희 베이비그룹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실속있는 선물과 재미있는 준비용품을 다양한 테마와 브랜드로 기획해 선보인다"며 "바쁜 일상으로 직접 크리스마스 준비가 어려운 고객들도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