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동훈 캠프, 대외총괄 송석준·기획총괄 서범수·청년 진종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역 17인 합류' 선대위 인선안 발표
수석대변인 윤희석·김연주…메시지전략 윤석만

한동훈 국민의힘 경선 후보가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후보자 1차 경선 비전대회'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국회사진취재단]
한동훈 국민의힘 경선 후보가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후보자 1차 경선 비전대회'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아이뉴스24 유범열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친한(친한동훈)계를 비롯한 현역 의원과 당협위원장들이 합류한 캠프 인선안을 발표했다.

한 후보 측은 19일 선거대책위원회 공동 수석대변인에 윤희석 전 국민의힘 선임대변인과 김연주 전 국민의힘 대변인, 수석대변인에 김준호·김혜란·박상수 전 대변인 등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메시지전략본부장엔 저서 '국민이 먼저입니다'에서 한 후보를 인터뷰한 윤석만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 방송토론본부장엔 김민정 전 당대표 정책보좌관, 국민소통본부장엔 류제화 세종 갑 당협위원장과 함운경 서울 마포 을 당협위원장 등이 임명됐다.

한 후보는 앞서 전날엔 대외협력총괄위원장에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 기획총괄위원장에 서범수 의원, 전략총괄위원장에 배현진 의원을 각각 임명했다고 밝혔다.

공보단장엔 김형동 의원, 국가안보위원장에는 김영우 전 의원, 조직위원장에는 정성국 의원, 미디어위원장에는 박정훈 의원, 메세지전략위원장에는 정연욱 의원, 정책위원장에는 안상훈 의원, 수행단장에 우재준 의원, 국방위원장에는 유용원 의원을 인선했다.

국민소통위원장에는 김경진 전 의원, 미래성장위원장에는 고동진 의원, 격차해소위원장에는 김예지 의원, 외교위원장에는 김건 의원, 직능위원장에는 김소희 의원이 임명됐다.

특보단장에는 김종혁 고양시병 당협위원장과 신지호 전 의원, 정무조정실장에는 김근식 송파구병 당협위원장, 국민통합위원장에는 김화진 전남도당 위원장, 청년위원장에는 진종오 의원을 인선했다.

한 후보는 지난 17일에는 당내 최다선인 조경태 의원과 감사원장 출신인 최재형 전 의원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선임한 바 있다.

/유범열 기자(hea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동훈 캠프, 대외총괄 송석준·기획총괄 서범수·청년 진종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