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청년연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실천하는 지도자” 강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지역 청년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부산청년연대는 23일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 경제, 안보 등 대한민국이 전방위적인 위기에 직면한 상황에서, 청년들이 믿고 따를 수 있는 지도자로 김문수 후보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부산청년연대는 부산 지역 대학, 기업 등에서 활동 중인 200여명의 청년들로 구성된 단체다.

부산청년연대가 23일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정예진 기자]

이들은 김 후보에 대해 “말이 아닌 행동으로 정치적 신념을 증명한 인물”이라며 “노동운동가 출신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싸워왔고, 국회의원과 경기도지사로서 실력 있는 행정을 펼쳐온 경험이 있다”고 평가했다.

또 “김 후보가 제시한 정책은 현실적인 기반 위에 있으며, 청년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비전이자 실행 계획”이라며 “공정한 기회를 보장하고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할 준비가 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청년연대는 “청년들은 더 이상 거짓말하는 정치인, 부패한 권력에 속지 않겠다”며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는 청년세대의 미래를 위한 선택이자, 대한민국이 다시 희망을 품게 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청년연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실천하는 지도자”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