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 국제컨벤션센터(PICC)에서 열린 '사이데스 2025(CYDES 2025)'에 참여해 아시아·태평양(아태) 시장 관계자들과 만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 국제컨벤션센터(PICC)에서 열린 '사이데스 2025(CYDES 2025)'에 국내 사이버 보안 기업 지니언스의 부스가 마련돼 있다. [사진=지니언스]](https://image.inews24.com/v1/e78068a05689f7.jpg)
사이데스는 말레이시아 정부 산하 국가안보위원회(NSC)가 주관하는 사이버 보안 행사다. 아태지역 사이버 보안 협력의 중심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사이버 보안 전략과 규정에 대한 논의·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는 현지 공공기관의 IT 리더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국내 기업 중에서는 지니언스가 유일하게 참가했다.
지니언스는 이번 행사에서 △NAC(Network Access Control)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등 주요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울러 푸트라자야 내 주요 공공기관의 IT 관계자들과 다수의 현장 미팅·기술 상담을 진행하고, NAC와 EDR에 대한 높은 관심도 확인했다.
지니언스는 지난 2018년 아태 시장 진출 이후 싱가포르·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지에서 공공·금융·민간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왔다.
나세일 지니언스 해외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행사는 제품 공급 기회를 다방면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로, 향후 장기 전략 수립을 통해 아태지역 중심 생태계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