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은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인 '고수클럽'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발표했다. 고수클럽은 키움증권에서 활동중인 주식고수(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 종목추천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고수클럽에서는 주식고수들의 관심종목정보 공유 및 실시간 정보 제공, 인공지능 추천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이슈 톱5와 실제 매매에 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한 관심일정도 함께 제공한다. 모든 정보는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영웅문S'의 스마트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수클럽에 가입한 투자자는 고수와의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종목의 매매 타이밍 등 투자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1대1톡 메뉴를 통해 등록하면, 해당 답변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
구상회 투자콘텐츠팀장은 "주식고수들과 모바일에서의 만남, 실시간 정보제공과 인공지능의 결합은 타 프리미엄 서비스와 분명한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라며 "1대1 상담 등 언제 어디서나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고수클럽은 영웅문S, 영웅문4,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최초 가입 시에는 1주일간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