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CA테크놀로지스는 자사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솔루션 'CA 아이덴티티 스위트'가 2017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IGA)'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3일 발표했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해당 부분 기업들의 비전 완성도, 실행 능력 등을 기준으로, 리더(Leaders), 비전 제시자(Visionaries),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s), 도전자(Challengers) 등 4개 사분면 중 한 영역에 위치시킨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를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계정 관리 및 접근 거버넌스 솔루션으로 평가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에 따르면, CA 아이덴티티 스위트의 가상 어플라이언스는 설치·환경 구성 시간을 단축하며 비용을 절감한다.
어플라이언스는 사전 설치된 운영체제(OS), 애플리케이션 서버, 디렉토리 인스턴스 등을 제공해 반복 발생하는 높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비용을 줄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림 텅 성 CA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증가하는 공격으로부터 하이브리드 IT환경을 보호해야 한다"며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클라우드, 온프레미스(내부 구축) 환경 모두에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계정 및 접근을 능동적으로 관리하고 기업을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