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서울유통센터'에 입주할 우수 네트워크·노하우를 보유한 유통기업 및 협회·단체 3개사를 오는 22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SBA '서울유통센터'는 서울시 강서구 신기술창업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제조사와 유통인이 만나는 상설공간으로 우수 상품 발굴·소싱, 세미나, 네트워킹 등 유통인들을 위한 공간이다.
모집대상은 유통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 및 협회∙조합∙단체 등이다. 다만 국세, 지방세 미납자 및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사업자, 소음∙진동∙폐수∙악취 등 환경공해업종 영위 사업자는 제외된다.
센터에 입주하면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서울유통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고, 제조사와 유통사 간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유통교류회, 마케팅 세미나 등에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서울시가 엄선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선정 상품DB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이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페어와 같은 SBA 주최 비즈니스 상담회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센터 내 1층에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선정 상품이 상시로 전시되는 전시공간과 유통교류회, 상담회, 세미나 등 판로 개척 관련 활동이 일어나는 세미나 공간, 유통인들이 편하게 외부인과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카페로 구성돼 있다.
2층에는 유통관련 사업을 준비 중이거나 운영 중인 다양한 유통인이 활동하는 공동 사무실이 있어, 유통관련 공동사업 및 협력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입주모집 관련 문의사항은 'SBA 홈페이지' 또는 'SBA 유통센터 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