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오는 4월7일 PS4 버전으로 한글화 발매되는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이하 버스데이즈)'의 예약 판매를 24일부터 시작했다.
'목장 이야기(해외명 하베스트 문)' 시리즈의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가 제작을 담당한 '버스데이즈'는 '생명을 만드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란 콘셉트에 맞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작품이다.
게임에는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 및 인류에 이르기까지 3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생물이 등장한다. 지구 역사 속에서 서로 다른 시대에 살았던 생물을 모으거나 이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시간으로 50억년에 걸쳐 전개되는 '스토리 모드'와 정해진 시간 내에 특정 생물을 탄생시켜야 하는 '다이노서 챌린지', 가상의 세계를 마음껏 움직이는 '프리 모드' 등의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정판도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게임 소프트웨어 외에 ▲프리미엄 아웃패키지 ▲상자 정원 입문서 ▲기가노 브라키오 봉제 인형 등이 들어있다.
예약 특전으로 총 12곡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을, 초회 특전으로는 골판지 공룡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