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가 2홍보모델 박보검과 함께 '카.찢.남(카카오페이지 찢고 나온 남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홍보모델 박보검이 인기 작품 주인공으로 변신한 특별 화보를 독점 공개했다.
박보검은 화보에서 '대새녀의 메이크업 이야기', '눈을 감다', '아도니스', '조선세자빈 실종사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카카오페이지 유명 작품들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박보검은 '꽃보다보검', '박력보검', '시크보검', '첫사랑보검' 등 각각의 주제와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월 11일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 박보검 특별 화보 영상을 보는 모든 이용자에게 200 캐시를 제공한다. 또 박보검 화보 컨셉에 맞춘 추천 작품 중 하나를 골라 5회 차 이상 감상하면 선착순 180만 명에게 '심플 브라더스'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5월12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박보검의 화보를 보고 화보 컨셉에 맞는 추천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페이지 작품 화보집 1천부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 4월15일 서비스 4주년을 맞은 카카오페이지는 현재 누적 가입자 1천200만 명, 누적 열람건 수 143억 건을 기록하며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일 최고 거래액은 5억7천만원에 이르며 360개 작품이 누적 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