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1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테마파크, 극장 등에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은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 전국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전문점의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마파크에서는 T 멤버십 혜택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본인 55%, 동반 3인) 40% 할인이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입장권 구매 시(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는 비치볼이 제공된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40%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가 가능,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서울랜드,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팀랩월드, 한국만화박물관, 헤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어린이들과 함께 갈만한 테마파크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리에서 온 세계 최고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등급에 따라 15~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영화관에서도 T 멤버십 고객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등급에 따라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와 롯데시네마의 경우, T 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과 무료 예매 한고 소진 후, 일반 영화 1천원 할인 또는 3D 영화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박스에서는 T 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이 제공, 모든 T 멤버십 고객에겐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 'T 데이터쿠폰 100MB', '콤보 1천원 할인권(일 최대 5매)'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T 멤버십 '커플' 고객은 1년 2번 '티켓 1+1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여행지에서도 T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항에서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할인 ▲공항 라운지 입장권 할인 ▲여행 가이드 e북 할인 ▲해외 호텔 및 아파트 예약 할인 ▲항공권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을 제공, 현지 도착 후에도 일본, 홍콩, 유럽, 미국 등지에서는 ▲호텔 등 숙소 예약 할인 ▲각종 입장권·교통패스 할인 ▲쇼핑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글로벌 하와이·싱가포르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호텔 무료 숙박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T로밍쿠폰, 대중교통상해보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국내여행 고객의 경우,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T멤버십 고객 특가로 호텔, 콘도, 펜션을 예약할 수 있다. 또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겐 3만원 이상 주유 시 이용 가능한 5천원 주유 할인 쿠폰도 2매 증정된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