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골든블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롯데백화점과 함께 위스키 단독 행사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이번 행사에서 진행하는 제품은 현재 저도 위스키 제품 중 판매순위 1등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로,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에서는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품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플라스크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루컬러의 하드케이스로 포장돼 선물용으로 좋다. 이 제품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됐으며 36.5도의 낮은 도수로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하는 위스키다. 더불어 위스키 애호가부터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5월의 특별한 날인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에 사랑과 감사함을 전하는 선물로 좋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롯데백화점과 함께 준비한 위스키 행사 상품은 주류 트렌드에 부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시행하여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위스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