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가 제작한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네 번째 확장팩 '매스 트랜짓'을 한글화해 18일 정식 발매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이용자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다양한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에 올라서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시민들이 도시를 횡단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페리, 모노레일, 케이블카, 비행선 등을 통해 물 위는 물론 산봉우리와 하늘 위로 이동할 수 있으며, 환승 구역 및 허브 역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DLC) '록 시티 라디오(Rock City Radio)'도 배포된다. '록 시티 라디오'를 설치하면 '록 라디오 채널'을 통해 그런지, 클래식, 슬리즈, 메탈 등 다양한 장르의 록 음악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을 즐기기 위해서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한글판 원본이 필요하다. H2인터렉티브는 23일까지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리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만2천900원, '록 시티 라디오'는 3천900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