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 제2작전사령부와 자매결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문품 전달, 전역 장병 채용 활성화하기로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27일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대구시 소재 제2작전사령부 제2작전사령부에서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과 박찬주 제2작전사령관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국가안보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교류 협력 ▲재능기부 활동 등 인적자원 상호 교류 ▲전역 장병 채용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밖에 LG유플러스는 PC·TV 119대를 제2작전사령부측에 위문품으로 전달, 군 장병들의 취미생활은 물론 온라인 학습 기회를 지원하게 됐다. 앞으로도 제2작전사령부와 협의해 매년 필요한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국민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영호남과 충청도 등 우리 국토의 70%를 묵묵히 지키고 있는 제2작전사령부와 뜻 깊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장병들을 위한 문화 행사 지원과 전역 장병 채용을 활성화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그간 군과의 각별한 인연을 이어왔다. 병사용 군 수신폰 4만5천 여대를 육∙해∙공∙해병대 등 전군 용사 생활관에 무상 지원하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 전역을 앞두고 있는 군 간부를 대상으로도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의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입사를 희망한 인원에 대해 우선 채용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군 전역 간부가 리더십과 성실성 등이 탁월해 입사 후 우수한 영업 인재로 성장한 경우가 많아 앞으로도 군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채용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제2연평해전 당시 전사한 장병들의 유족을 위해 ▲전기료알리미 ▲가스잠그미 ▲홈CCTV 등 홈 사물인터넷(IoT) 대표 서비스 8종도 3년간 무상 제공한 바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 제2작전사령부와 자매결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