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창립 20주년 기념, 개인사업자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은 개인 사업을 하는 사장님의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결합에 따라 최대 61%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의 대상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 포함)을 기본으로 IPTV,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기가 와이파이, CCTV, 전국대표번호 등이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 이동전화와 결합 시 이동전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고속인터넷은 단독으로 가입하면 3년 약정 기준으로 광랜 1만5천400원(약정요금 대비 6천600원 할인), Giga인터넷라이트 2만3천100원(약정요금 대비 9천900원 할인)으로 이용 할 수 있다.
IPTV와 결합하면 광랜 1만3천200원(약정요금 대비 8천800원 할인), Giga인터넷라이트 1만9천800원(약정요금 대비 1만3천200원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기가 와이파이는 기가인터넷과 IPTV와 함께 3년 약정으로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와 전국대표번호 또한 3년 약정으로 이용 시 기본료가 면제된다.
SK브로드밴드의 CCTV 상품인 '클라우드 캠' 서비스는 2대 이상 가입하면 1만8천7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 캠' 서비스는 별도의 저장장치 없이 30일간 클라우드 서버에 자동 보관되고,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업장의 상황을 고화질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4개월 간 진행되며, 개인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사업장을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사업장 소재지에 구축되는 서비스에 한해서 할인이 적용된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심리 위축과 과도한 경쟁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들의 사업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 및 대기업과 개인사업자 등 자영업자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