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현대홈쇼핑은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브랜드인 '이탈리(EATALY)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탈리 제품이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는 것은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홈쇼핑은 이탈리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이탈리아 파스타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만을 엄선했다.
최상급 세몰리나(밀가루의 한 종류)와 밀 배아로 만든 '모렐리(Morelli)' 브랜드의 오징어 먹물 링귀니·트러플 링귀니면과 무띠(Mutti) 브랜드의 홀 토마토와 찹 토마토 소스, 올리브를 저온 압착한 타쟈스카산 로이(Roi)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 '트러플 페스토' 소스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트러플 페스토 소스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을 치즈, 올리브유 등과 조합해 만든 이탈리아 전통 소스 중 하나다. 이날 방송에는 이탈리 판교점 이흥주 총괄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직접 나와 이탈리 제품 및 조리법과 이탈리아 식문화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파스타세트로 구성했지만 브루스케타, 디핑소스,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소스들을 함께 엄선했다"며 "이탈리아 일상이 녹아있는 이탈리 제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