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티몬, 올해 뷰티 인기상품 최대 92% 할인
티몬이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 10개 딜을 공개하고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최대 92%까지 할인 판매하는 '미(美)친 드림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올해 뷰티카테고리 매출상위 10개 상품은 6개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로, '바론 모링가 트리트먼트(단일 딜 17만 개 판매)'가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메디힐 마스크팩이 1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2위에 올랐고 뉴스킨, 미샤, 삐아, 맥, 키스미, 피지오겔, BRTC, 게리송 등이 딜 매출 상위 10위에 올랐다.
티몬은 이들 브랜드를 포함한 200여 개 브랜드를 선별해 최대 92% 할인 판매하는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특히 '강추드림' 탭을 통해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선정,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또 1만~5만 원까지 구매금액별 최대 15%의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애경, 토털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 론칭
애경이 토털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발이스타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명부터 언어유희적 표현을 적용해 유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론칭으로 선보이는 더티풋 스크럽 워시, 크랙풋 밤 스틱 등 2종은 겨울철 통풍이 되지 않는 답답한 부츠, 가죽신발, 스타킹, 두꺼운 양말로 인해 걱정되는 각질, 건조에 의한 갈라짐, 발냄새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자연유래 성분 함유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 민감한 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발이스타 2종은 AK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다.
◆빙그레, 도토루 커피와 협업해 컵 커피 출시
빙그레가 일본 카페체인 1위 도토루 커피와 협업해 컵 커피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양사가 공동 개발해 출시한 '도토루 컵 커피(250ml)'는 바닐라라떼, 카페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도토루 컵 커피'는 양사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종합해 드립 추출액으로 부드러우면서 깊고 풍부한 커피 전문점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박영준 빙그레 대표이사와 호시노 마사노리 도토루 커피 사장은 지난 15일 빙그레 본사에서 만나 협약식을 체결했다. 양사는 2008년 이래 한국 PET RTD커피 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빙그레의 제품 개발, 유통 노하우와 일본 최대급 커피 브랜드인 도토루 커피의 사업 역량이 결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百, 희망의 X-MAS 선물박스 전달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18일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입원 환아 100명에게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선물박스를 깜짝 전달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환아들이 잠든 새벽 서울대학교병원으로 이동, 선물박스 100개를 쌓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했다. 선물박스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갤러리아테디베어 인형 및 에코백과 함께 산타 모자, 담요를 넣어 특별 제작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서울대학교 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병원 340여 명의 환아를 대상으로 릴레이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9일에는 진주 경상대학교병원, 대전 충남대학교병원, 천안 순천향대학교병원을, 20일에는 서울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수원 아주대학교병원 등을 순차적으로 방문한다.
◆오리온, '마켓오 눈호빵' 겨울 한정 판매
오리온이 겨울을 맞아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눈호빵'을 한정 판매한다.
마켓오 눈호빵은 팥앙금과 이탈리안 다크초콜릿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팥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눈사람을 형상화한 모양에 총 12가지의 앙증맞은 표정과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땡큐(THANK YOU)' 등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도 담았다.
이 제품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 '2017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17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선물관에서는 인형, 로봇, 실내 대형 완구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선물용 상품과 함께 디지털·가전, 키덜트 완구, 식품, 도서·음반·DVD와 같은 어른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레고, 영실업, 반다이, 미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5만6천여 개 장난감 상품들은 최대 20%의 할인행사를 진행,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로켓배송 주문 시 쿠팡맨 배송 지역의 경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선물관, 홈파티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 콘셉트별로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가격대도 1만~2만원대 알뜰형 제품부터 10만 원 이상의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