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케이블TV SO가 길지 않은 나흘간의 설 연휴 동안 고객의 눈을 사로잡기 위한 주문형비디오(VOD) 이벤트를 연다. 추첨에 따라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경품도 준비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티브로드(대표 강신웅)는 오는 18일까지 유료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1회에 한대 2018포인트를 지급하는 '세뱃돈 개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티브로드모바일TV앱을 다운로드 후 집에 있는 디지털셋톱박스와 연동하는 고객 전원에게 3천 캐시를 선물한다.
신작영화를 보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천500명에게 5천 캐시를 지급한다. 극장에서 1천400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 함께'를 비롯해 '1987' '코코' 등 화제작들을 연휴 기간에 볼 수 있다. 또한 18일까지 올라프의 겨울왕국을 포함한 코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천 캐시를 일괄 돌려주고, '신과 함께' '1987' '코코' 신작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설 연휴를 이용해 미드를 몰아보는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미디어 기업인 A+E의 인기미드 반값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신작 나이트폴을 비롯해 엄마가 뭐길래, 언리얼, 식스, 바바리안 라이징, 둠스데이 등 A+E를 대표하는 드라마 시리즈를 19일까지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간 무제한으로 시청 가능하다.
또 18일까지 유료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3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UHD 스마트TV, 2등에게는 다이슨청소기, 3등에게는 미니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25일까지 신작영화 '1987' '신과 함께' '위대한 쇼맨' 등 인기 영화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영화를 3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 VOD 쿠폰을, 1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 VOD 쿠폰을 선물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