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홈쇼핑, 패션상품 강화…PB 연이어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독브랜드, 패션매출의 30% 차지하며 매년 성장세"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며 패션상품 강화에 나선다.

19일 롯데홈쇼핑은 2018년 봄·여름(S/S) 시즌에 맞춰 패션 자체브랜드(PB) 'LBL SPORT', '아이젤(izel)'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첫 패션 PB인 'LBL(Life Better Life)'은 지난해에만 1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패션을 넘어 생활상품으로 PB영역을 넓히고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등 폭넓은 연령대에 각광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LBL SPORT 첫 방송에서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LBL SPORT 시그니처 트랙수트 3종'을 선보인다. 와플형태의 사방 스트레치 제직으로 통풍성이 높고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말리는 '흡한속건' 기능이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향균기능과 심리스 등 기능성 소재로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및 레저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21일 첫 선을 보이는 아이젤(izel)은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의 컬러 컨설팅을 받아 아이젤 만의 색상을 선보인다. 한혜진을 모델로 선정해 3040 고객을 타깃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론칭 방송에서는 '아이젤 아트 프린트 롱 트렌치점퍼 2종 세트', '컬러아트 니트 3종 세트' 등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3월 2일부터 일주일 간 LBL의 신상품을 비롯해 신규 론칭 브랜드의 2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팝업 스토어에서 관련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구매금액의 5%/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2018년 S/S시즌을 맞아 3040 여성을 겨냥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고급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이색적인 컬러매치와 디자인을 더해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였다. 추후 다양한 연령, 성별을 타깃으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쇼핑, 패션상품 강화…PB 연이어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