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모집에는 ▲네오위즈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등 계열사가 참여한다. 기술 부문 중심으로는 ▲블록체인·AI 신기술 ▲웹·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플랫폼 기획 ▲UI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2·4년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된 직무에 관련된 역량을 충족하는 학생이면 전공과 학점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1회의 실무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말 발표되며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4월초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임주현 네오위즈 인사팀장은 "이번에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네오위즈에서 숙련된 만레벨 개발자들에게 1대1로 멘토링을 받게 된다"며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반 기술부터 블록체인과 AI 같은 신기술까지 현장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경쟁력 있는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자 2007년 4월 네오위즈홀딩스의 기업분할을 통해 설립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