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샘이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며 생활가전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고 있다.
한샘이 자사의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소형 아로마 공기청정기 '루메'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015년 진공블렌더 '오젠'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사업에 다시 뛰어든 바 있는데, 올해 들어 '오젠' 신제품에 이어 공기청정기까지 내놓았다.
'루메'는 제품 높이 대비 필터가 63%며 360도 원형구조로 돼 있다. 항바이러스 필터, 헤파(HEPA)필터, 탈취필터 등 3중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먼지, 유해물질 등을 99% 이상 차단한다.
무게 또한 2.5kg으로 가볍다. 주방에서 요리 후 아이방 책상에 두는 등 필요에 따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소형 인테리어 가전으로 책상 위, 침대 옆, 식탁 위 등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된다. 필터에서 뚜껑을 분리해 아로마 캡슐을 넣어, 공기청정 기능과 함께 아로마 디퓨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루메'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한 15만9천원에 판매하며, 구입 시 칫솔 살균기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당장 생활가전 사업에 다시 뛰어든다기보다는 한샘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의 범위를 넓힌다는 의미가 있다"며 "일단 한샘몰에서만 판매한 후, 호응이 좋을 시 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