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KB증권 CMA 우대수익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B증권 CMA는 365일 자유로운 입출금은 물론 지로 및 공과금 납부, 신용카드, 종합대출까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수익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12일까지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을 통해 CMA를 신규 개설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최대 300만원까지 6개월동안 연 2.5% 우대수익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별도로 기존 CMA 보유 고객도 일정 조건 충족 시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해오고 있으며, 우대수익률 최초 적용 고객은 1년간(12개월) 연 0.5%를 추가해 최대 연 3%의 수익률 혜택이 주어진다.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은 "쉽고 빠른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해 CMA계좌를 만들고 우대수익률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특히 젊은층이 소액으로도 부담없이 KB증권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KB증권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