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스토어, 오픈 한 달만에 방문객 6만명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주말 1만명 다녀가…넷마블프렌즈 상품 '인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넷마블스토어 오픈 한 달 만에 6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넷마블스토어 오픈 후 첫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1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하고 한 달 만에 약 6만명의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일 100명 한정으로 3일간 판매했던 '럭키박스'도 완판됐다.

넷마블은 "모든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뛰어난 품질의 세븐나이츠 피규어가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넷마블프렌즈 상품의 경우 3단 우산, 볼펜, 양말, 쿠션 등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평일 낮 시간의 경우 외국 관광객 방문이 많고 구매 고객 비중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외국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이용자 관심에 힘입어 지난 4월 30일 세븐나이츠 롤패드, 넷마블프렌즈 노트 등 신상품을 출시하고 조만간 넷마블프렌즈 피규어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윤혜영 넷마블 제휴사업팀장은 "넷마블 및 넷마블 게임 브랜드를 캐릭터 상품으로 친근하게 잘 알릴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곳에서 쉽게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연내 넷마블스토어 추가 오픈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스토어, 오픈 한 달만에 방문객 6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