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비씨카드는 해외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캐시백 및 해외호텔 숙박권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비씨글로벌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매달 선착순으로 응모한 고객 3천명에게 최대 2만원을 캐시백해준다. 혜택은 1회당 5천원,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된다.
비씨카드가 발행한 해외 브랜드카드(유니온페이·비자·마스터카드·아멕스·JCB)로 결제 시 최대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1회당 5천원, 월 최대 2회까지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매달 선착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 당 최대 6회, 3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비씨유니온페이 신용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트립닷컴(20% 할인) ▲아고다·익스피디아(15% 할인) 등 해외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최대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