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아이돌 그룹의 여행과 일상을 담은 예능콘텐츠가 모바일 IPTV에서 공개된다.
KT(대표 황창규)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과 '데뷔하겠습니다'를 공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다음달 4일 공개되는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은 대표 휴양지 하와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남성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의 여행을 담았다. 아이콘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해 10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개된다.
올레 tv 모바일은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 론칭을 기념해 아이콘 쇼타임 콘서트 DVD, 청춘 화보집 등 팬들을 위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공개 예정된 '데뷔하겠습니다'는 기획사 RBW 소속 연습생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올해 데뷔를 앞 둔 신예 보이 그룹 '원어스(ONEUS)'가 출연하며, 혹독한 연습생 시기를 보내는 모습과 데뷔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방송에 담긴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 공개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기획사와 공동으로 모바일에 특화된 아이돌 예능 콘텐츠를 기획하고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아이돌 팬을 비롯해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는 2030 세대의 만족을 동시에 사로 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새로 공개되는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 '데뷔하겠습니다'는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