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 올레tv 모바일에서 워너원의 제주 여행을 엿본다.
KT(회장 황창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예능 '워너트래블'을 오는 12일 공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워너트래블'은 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팬클럽 '워너블'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떠난 여행이다. 여행 중 미션 수행을 통해 워너블을 위한 선물을 획득하는 구조다.
모든 여행 코스는 워너원 멤버들의 제주도 위시리스트를 기준으로 구성됐다. 요트, 오픈카 드라이브, 놀이공원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 제주도 맛집을 방문한다. '워너트래블'은 대본 없이 멤버들간 자유로운 선택과 대화로 구성된다.
워너원의 신나는 제주 여행기는 오는 12일부터 매주 화목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총 12회로 구성됐다.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첫 방송 전일인 11일까지 매일 오전 멤버별 예고영상이 1~2편씩 선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원이 팬클럽 워너블을 위해 획득한 선물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올레 tv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SNS 계정을 통해 쉽게 가입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워너트래블은 워너원의 밝은 에너지로 인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예능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전할 독점 콘텐츠를 꾸준히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