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애니팡3은 8월 한 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새로운 캐릭터와 퍼즐, 이야기를 선보이며 1천181~1천200레벨의 신규 20개 스테이지가 준비된다.
스테이지의 배경으로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들이 등장한다. 테마에 맞춰 등장하는 중화셰프 핑키, 초밥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 신규 캐릭터들 역시 캐릭터 수집과 특수 기술을 활용한 퍼즐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업데이트에 맞춰 첫 선을 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비슷한 레벨로 구성된 1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보물지도를 모으는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경쟁한다.
회사 측은 애니팡3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천500만개가 모아지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를 증정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성빈 선데이토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 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