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뱅킹 i-ONE뱅크의 '연금모아' 서비스 개편과 함께 'IBK에서 은퇴준비하고 소확행 누리세요' 이벤트를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연금모아'는 고객의 연금준비 상태에 따라 은퇴설계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전 금융기관의 개인연금 가입정보를 가져와 은퇴설계를 해주는 '모든 금융기관 연금 모아오기'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연금모아'를 통해 은퇴진단 후 10만원 이상 연금상품 또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1등(10명)에게 LG프라엘, MTG 식스패드, 다이슨 슈퍼소닉, 소니 PS4 프로, 국민관광상품권(50만원) 등 5개 경품 중 원하는 상품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2등 2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모든 금융기관 연금 모아오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연금상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연 700만원을 납입하면 세액공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은퇴준비와 함께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