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올리브영이 11월 유통가 쇼핑 대전에 가세한다.
16일 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8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 올리브데이는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가 행사다. 구매 조건과 할인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0% 절대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잇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결제 건당 온라인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올리브영 앱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과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 노트 9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뷰티소품 브랜드 '필리밀리' 론칭을 기념해 일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한정판 '퍼펙툴 키트' 판매 행사도 펼친다. 1만2천원 상당의 상품들을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필리밀리 브러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7일에는 강남본점에서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필리밀리 론칭 기념 뷰티 클래스를 개최하고 메이크업 별 뷰티 소품 활용법을 전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쇼핑 특수인 11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알차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