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호텔현대 울산, 6개월 만에 재개관…"경남 1위 목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개월간 리뉴얼 공사 진행…호텔현대, 법인명 '라한호텔'로 변경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호텔현대 울산은 6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지난 1일 재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호텔현대 울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울산을 비롯한 경남 지역 대표 호텔로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리뉴얼한 호텔현대 울산의 총 272개의 객실은 컨템퍼러리 스타일로, 페일 그레이와 월넛 브라운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식음업장은 F&B(Food&Beverage) 개발팀이 6개월간 전국 유명 레스토랑을 벤치 마킹하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새로운 콘셉트로 재탄생 했다.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 오븐(The Oven)'은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브런치 메뉴를 1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테라로사 원두 커피를 비롯해 신선한 생과일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캐주얼 펍 '더 터번(The Tarvern)'은 높은 층고와 다크 브라운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곳에서는 울산 대표 브루어리 펍인 화수브루어리의 '스타우트'를 비롯해 청와대 만찬 공식 건배주로 입소문 난 더부스의 '대동강 페일 에일', 제주 감귤 향을 담은 '제주 위트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 호텔현대 울산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와인, 양주 등 주류와 함께 식사를 겸할 수 있는 스낵 메뉴가 마련된다.

'더 플레이트(The Plate)'는 뷔페와 알라까르떼를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최상의 메뉴만을 플레이트에 담아내겠다는 셰프의 의지가 담겨있다. 다채로운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와 함께 한식 반상과 정통 스테이크, 사천식 중식 요리 등의 단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의 경우 기존에 없던 여성 사우나를 신설하고, 세계적인 운동 장비 테크노짐(TechnoGym)을 도입하는 등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새 단장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 센터 내에 전용 헬시 쥬스바(healthy juice bar)를 마련했고,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은 물론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내 어린이 풀과 자쿠지 시설을 추가로 설치했다.

호텔현대 울산은 피트니스 시설 업그레이드와 함께 멤버십 프로그램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연회비 300만 원으로 피트니스 시설 이용은 물론 무료 숙박권, 각종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멤버십 혜택은 1박당 85만 원에 달하는 호텔현대 울산 프레지던트 스위트룸 숙박권 1매와 호텔 내 전 식음업장 10% 할인(횟수 제한 없음), 월 1회 건강지표 측정관리, 리뉴얼한 수영장에서 매월 5회 무료 생존수영 강습 등 연회비를 상쇄하는 수준이다. 현영석 호텔현대 울산 총지배인은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는 고객 삶의 가치 증진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호텔현대 울산은 고객의 삶이 일과 휴식의 균형을 이루고, 매 순간 즐거움과 여유로 가득해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을 비롯해 경주, 목포 호텔현대와 위탁운영 중인 강릉 씨마크 등 지역별 랜드마크 호텔로 네트워크를 이루는 ㈜호텔현대는 이달부터 법인명을 ㈜라한호텔로 변경한다. 라한호텔은 이번 호텔현대 울산을 시작으로 자사가 운영 중인 호텔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 라한호텔 전 지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클럽 라한(Club Lahan)'을 론칭해 고객 관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현대 울산, 6개월 만에 재개관…"경남 1위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