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 정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추가 구매 시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4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 시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또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내달 27일까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하여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Y 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마이 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과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