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티몬이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손잡고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선다.
티몬은 29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케이뱅크 본사에서 케이뱅크와 광고 및 프로모션, 상품과 사업 전반에 걸쳐 연간 단위의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했다.
티몬과 케이뱅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향후 1년간 ▲티몬 내 케이뱅크 전용딜 프로모션 진행 ▲케이뱅크 카드로 결제 시 즉시할인 쿠폰 제공 ▲예적금 프로모션 ▲티몬페이X케이뱅크 제휴통장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티몬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29일 케이뱅크 체크카드 전용딜 이벤트인 '케이득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케이득딜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 전용 상품으로,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티몬은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 티몬에서 간단하게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몬에서 0원딜 구매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고, 본인인증 등의 절차를 거치면 모바일카드 및 체크카드(실물)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2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뱅크 카드로 결제하면 전사 상품 대상으로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쿠폰 즉시할인 이벤트는 물론, 예적금 프로모션, 티몬페이X케이뱅크 제휴통장 프로모션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심성훈 케이뱅크 행장은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유통과 금융이라는 이종 업계임에도 모바일이라는 공통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만큼, 양사의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와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며 "활동성 높은 이커머스 고객이 금융서비스를 만나 제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