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워홈, 병원 컨세션 사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대서울병원·계명대학교동산병원에 '푸드엠파이어' 신규 매장 오픈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워홈이 자사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로 병원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병원 내 컨세션 사업을 강화한다.

아워홈은 이번에 서울 마곡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과 오는 15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대구 계명대학교동산병원 식당가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신촌 세브란스점, 창원 파티마병원점에 이어 총 4개의 병원 컨세션 매장을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드엠파이어 매장은 기존 병원 컨세션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한식'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구성했으며, 보다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해 외부 브랜드도 함께 운영한다. 아울러 병원 고객 특성을 고려한 저염∙저글루텐 메뉴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이 밖에도 휠체어를 탄 고객을 위한 배려석을 마련하고, 줄 서지 않고도 주문 가능한 'A1 스마트오더(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알레르기 등 특이 식이 체질 고객을 위한 메뉴 추천 서비스 '체크잇'도 이달 안에 오픈할 예정이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사진=아워홈]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사진=아워홈]

이대서울병원점은 '뉴 앤티크 부티크(New Antique Boutique)'를 콘셉트로 골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앤티크 부티크에 최신 트렌드를 접목해 생기 넘치게 재해석했다. ▲리틀싱카이 ▲남산왕돈까스 ▲불고기명가 ▲청진동순두부 ▲본죽 ▲미스터호떡 총 6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계명대학교동산병원점은 '힐링 가든(Healing Garden)' 콘셉트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식물을 활용하고 햇살을 형상화한 조명을 이용해 자연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리틀싱카이 ▲포 ▲청진동순두부 ▲불고기명가 ▲남산왕돈까스 ▲아메리칸 트레일러 ▲명인만두 ▲본죽 총 8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아워홈은 푸드엠파이어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메인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워홈 지리산수를 제공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메뉴 사진을 해시태그 포함해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20만 원 상당의 아워홈 외식상품권, 아워홈 저염 김치, 푸드엠파이어 베스트 메뉴, 황사마스크 등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존 세브란스점 운영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푸드엠파이어 병원 컨세션 2곳을 잇따라 오픈하게 됐다"며 "휠체어 특별 배려석, 체크잇, 병원 특화 메뉴 외에도 병원 내 매장의 특성을 살려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워홈, 병원 컨세션 사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