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제주항공은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탑승일 기준 신규 취항일인 7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11만2천 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고,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단, 프로모션 항공권 중 'FLY'는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또 항공권 결제 후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연결된 아고다에서 싱가포르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하면 5%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제주항공은 부산~싱가포르 취항에 맞춰 좌석 간격을 넓힌 '뉴클래스'라는 새로운 형태의 좌석 서비스를 도입한다. '뉴클래스'는 제주항공이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요소를 제공해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해 충성고객을 늘려가기 위한 시도다.
뉴클래스 좌석을 구매한 승객에게는 ▲무료수하물 추가 ▲기내식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생활편의용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