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마트24는 오는 10일부터 페이코와 손잡고 환경 사랑에 대한 인식과 고객 편의 모두를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 이상 결제시 선착순으로 '멸종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증정받을 수 있다. 드링크백에는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환경 사랑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멸종 위기 동물인 반달가슴곰, 붉은여우 이미지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단, 2천 명 선착순으로 선물이 증정되는 만큼 페이코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앱'을 통한 포인트 적립이 필요하며, 페이코로 3회 이상 결제 후 선착순 2천 명 안에 든 고객은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달 내 고객이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캠페인 이전에도 모든 직영점에서 비닐봉투를 없애고 종이 쇼핑백을 도입하는 등 환경 사랑에 앞장서 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를 들고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는 방법으로 손목에 걸 수 있는 드링크백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런 트랜드에 맞춰 일회용 컵홀더를 줄여 환경 사랑에 동참하고 고객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