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워터파크에 초대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대규모 수상레저시설 '캠프통 포레스트' 자사 가입 고객을 초대하는 여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청평호에 위치한 캠프통 포레스트는 글램핑과 수상 레저 시설이 함께 갖추어져 있는 복합 수상레저시설이다. 대규모의 수상 워터파크 시설과 50여대의 레저용 수상보트를 보유하고 있다.
LG유플러스의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추어 진행해오던 모바일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다. 이번 여름에는 오는 25일 하루 동안 모바일 고객 3천명과 동반자 1인까지 총 6천명에게 캠프통 포레스트의 '종일무제한권'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캠프통 포레스트의 수상 놀이기구를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7만9천원 상당의 종일무제한권을 2매씩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시설 내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식음료를 구매할 때 최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실내 카페시설과 야외수영장은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운영하는 U+5G 체험존에서는 U+프로야구·골프·아이돌라이브·U+VR·AR·게임 등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달 내 출시 예정인 신형 갤럭시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홈페이지 공지 후 카카오톡 및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안내 받게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올해 봄맞이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풀파티 초청 행사 호응에 힘입어 이번 여름에는 시원한 야외 물놀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새롭고 재미있는 행사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