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르세데스-벤츠, 고성능 브랜드 'AMG' 시승 기회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첨 통해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 티셔츠 제공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달 24일부터 9월 8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를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전시장을 찾은 사람 누구나 사전 예약과 방문을 통해 ▲메르세데스-AMG S 63 ▲메르세데스-AMG E 53 을 비롯한 폭넓은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AMG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AMG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연내 ▲현존 가장 강력한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한 45 ▲3.0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으로 실용성과 AMG의 성능 모두를 느낄 수 있는 43 ▲48볼트 전기 시스템의 EQ 부스트를 탑재해 성능과 효율을 동시에 높인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 엔진 기반의 53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적용돼 강력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63까지 고성능 차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해 점점 다양해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 외관.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 외관.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또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 'AMG 짐'을 운영한다. 파도풀 옆에는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43 4MATIC 카브리올레'가 전시되고 AMG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피트니스와 요가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크로마키 포토월이 설치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고성능 브랜드 'AMG' 시승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