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포켓CU'에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CU VIP 혜택관'은 매달 CU 우수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타사 대비 2배 이상 높은 구매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일반 고객에게도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담배나 서비스 상품은 제외된다.
매달 VIP 고객만을 위한 알뜰 소비 기회도 제공한다. 9월 한 달 동안은 하겐다즈 콘과 하겐다즈 바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VIP 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 매주 월요일 11시마다 '포켓CU'에서 VIP 고객을 위해 겟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을 선착순 3천 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CU는 일반 고객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1만5천 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CU 득템데이' 행사, 추석 연휴 혼밥족을 위해 넷마블과 함께 '쿵야 캐치마인드' 아이템 쿠폰을 100% 증정하는 게임 이벤트 등의 행사도 준비했다.
CU 관계자는 "편의점의 향후 경쟁력은 단순히 물리적으로 고객과 가까이 있느냐가 아닌 고객에게 얼마나 매력적인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느냐로 결정될 것"이라며 "CU를 사랑해주는 우수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가맹점의 수익성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