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매일유업, '제31회 매일클래식' 개최
매일유업이 다음달 7일까지 11차례에 걸쳐 '제31회 매일클래식'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매일유업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 교육의 취지로 11개 초등학교에서 열린다. 연극과 실내악의 라이브 연주를 통해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과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미래의 관객을 위한 문화 교육의 의미를 더했다.
매일유업은 서울시 교육청을 통해 110개 초등학교의 신청을 받아 그 중 11개 초등학교를 선발했으며,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등 2천8백여 명에게 평소 쉽게 접할 기회가 없었던 라이브 클래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 회장,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당선
125만 프랜차이즈 산업인들을 3년간 이끌어 갈 제7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으로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 회장이 선출됐다.
정 당선인은 1960년생으로 영남대 영문학과, 고려대 MBA 과정을 졸업하고 2004년 해마로푸드서비스를 설립, 2016년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7년부터 해마로푸드서비스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민 브랜드 맘스터치를 비롯, 붐바타, 슈가버블 등을 운영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팬텀' 캐리어 출시
쌤소나이트가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의 주행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신규 컬렉션 '팬텀'을 출시한다.
팬텀은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적의 내부 구성을 갖췄다. 중, 대형 사이즈는 확장 기능 및 탈부착 가능한 슈트 가먼트를 구성해 정장 등을 구김 없이 보관 후 숙소에 도착하면 케이스째로 옷장에 걸어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양면 지퍼 포켓, X자 밴드가 기본으로 제공돼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또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볼-베어링 휠 시스템을 적용해, 업계 최초로 서스펜션 휠과 볼 베어링 휠을 결합해 압도적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뛰어난 내구성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코너에는 알루미늄 범퍼를 부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화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컬러는 블랙, 아쿠아 등 2종이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시작
11번가가는 론칭 11주년을 맞아 총 1713개 브랜드와 함께 최대 규모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는 온라인을 넘어 전국 곳곳의 거리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 GS25, 파리바게뜨,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 23개 브랜드와 협업해 전국 3만5천여 개 매장에서 '십일절 페스티벌' 소식을 알리고 단독 기획상품도 소개한다.
◆LF 보리보리, 아이들 위한 방한용품 기획전 진행
보리보리가 다음달 3일까지 겨울철 아이들을 위한 보온, 방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외활동에 필요한 방풍, 방한 아이템부터 침구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핑크퐁 캐릭터 겨울침구, 보습 및 워시 아이템 등 대표 상품은 야외활동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됐다.
보리보리는 오는 31일까지는 카카오 아이디로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1천500명에게는 1천500원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또 신규가입 후 즉석당첨 확인을 통해 7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가습기를, 250명에게는 캐릭터 리유저블 텀블러(5P)를 지급한다.
◆이케아 코리아, 2019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19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가구전문점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케아는 고객들의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해 픽업, 배송, 조립 서비스, 홈퍼니싱 컨설팅, 주방 플래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을 위한 환불 정책을 도입해 제품 구매 후 만족스럽지 않거나 마음이 바뀐 경우 365일 이내에 언제든지 제품을 환불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시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달콤커피, 창업 성수기 맞아 사업설명회 실시
달콤커피가 다음달 6일과 9일 오후 2시 분당 JS 호텔 2층 교육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카페 창업 관련 달콤커피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국적인 가맹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달콤커피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트렌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기준 ▲창업 가이드 ▲가맹점 지원제도 ▲베란다라이브, PPL, 로봇카페 비트(b;eat) 등 달콤커피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까지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별 개별 상담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에게는 신규 가맹계약시 최대 3천만 원의 매장 운영 실비를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신세계免, '갓 크리에이터' 모집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해 '갓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응모는 오는 12월 1일까지 개인 유튜브 제작 동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공모전 신청서에 URL을 기재해 제출하면 가능하다. 1차 심사를 통과한 동영상 후보는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전형을 밟으며, 수상작은 오는 2020년 1월 7일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우수상 최대 2팀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0만 원이 지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