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연말 멤버십 이벤트와 12월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다.
KT(회장 황창규)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포토북을 받아볼 수 있는 'KT 원픽 포토북' 초특가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올겨울 새롭게 준비된 'KT 원픽 포토북' 초특가 이벤트는 포인트 차감 없이 5천원에 포토북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멤버십 앱과 웹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받아 이를 포토북 제휴사 '스냅스' 앱에 등록하면 된다. 1개의 쿠폰으로 동일한 포토북을 최대 2권까지 주문할 수 있다. 12월 2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 매달 진행된다.
KT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20만명을 대상으로 제휴사 경품과 KT 통신 서비스 등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경품 수령 시에만 1천포인트가 차감된다.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파리바게뜨 미니 케익 ▲CGV 스몰세트 ▲KT 리얼360 넥밴드 ▲KT 슈퍼VR ▲KT 다이어리 ▲케이툰 이용권 ▲LTE 데이터 이용권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KT는 멤버십 전 고객 대상 모닝ᆞ데이ᆞ위크 세 가지로 '5굿 혜택'을 운영 중이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상무)는 "2019년 연말 가족ᆞ연인ᆞ친구와 함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또 이를 간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